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자이로 킴 힐링아무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거치대가 본문

한방차의 모든것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거치대가

피니와 퍼브 2020. 3. 20. 20:24

구매 해본 이유식조리용품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가격 소개합니다
현재 세일전비용 10% 47,900원에서 할인된 금액
원 특가금액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2,15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상품구매


추천합니다 | *구매동기
엄마 집에 도마가 오래되어 바꿔 드리려 구매했습니다.
평소에 나무 도마를 사용하시는데 칼질 할 때 마다 흠집이 나는 것을 너무 싫어하셔서 여러 제품 찾던 도중 이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 좋다고 하시네요 ㅎ

*배송
배송 빠르고 상품도 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
상자 겉 표면 조금 찍힘 있지만 이정도는 택배니까 쿨하게 넘어갑니다. 겉상자에 쓰여진 문구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칼 흠집에 강하다는 거! 확실히 자신 있는 제품인가봐욬ㅋㅋ
칼집걱정하지도마! 앞으로 걱정안할게요ㅎㅎ

*상품
구성품은 도마 받침, 도마 크기별로 3가지 입니다.

도마 받침은 도마 크기에 따라 놓을 수 있게 사이사이 틈이 있습니다. 둥근 도마의 디자인과 심플한 색상에 어울리는 받침이라 더 맘에 들었습니다.

도마 사면 이걸 또 어디에 두나 고민도 많이 하잖아요. 이 제품은 ‘도마 자리는 여기!’ 하고 정해진 곳에 그것도 이쁘게 둘 수 있어서 좋아요.

도마가 쉽게 구부러지는게 요리할때 정말 편할 것 같아요. 재료 썰고 냄비에 바로 흘리지 않고 넣을 수 있어 편할 것 같아요. 그렇다고 힘이 없는 느낌은 아닙니다. 딱 보자마자 튼튼하구나 하는게 느껴져요. 딱딱하진 않지만 튼튼해요. 외유내강 도마네요 ㅋㅋㅋ

도마는 받침에 세우게끔 왔지만 세척 후 말리거나 받침을 사용 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서 걸이 구멍도 있었어요. 센스에 감동했습니다.

칼집이 정말 나지 않는지는 수많은 리뷰들을 통해 알수 있었고, 이제 진짜 사용해 볼 일만 남았네요 ㅎㅎ 사용하고 후기에 덧붙이도록 하겠습니다.

*** 도마에 흠집이 나면 균이 서식할 수 도 있고 미관상 보기도 좋지 않아 늘 고민인데요. 그런 고민 있으신 분들은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왜 아기 키우시는 분들이 이유식 만들 때 사용하는지 알 것 같네요. 깨끗하고 안전하고 튼튼한 도마! 바로 이제품이에요 !!!!!!!


거치대가 잘 마르지 않지만 도마는 굳 | 나무도마가 칼집도 많이 생겼고 말릴때 잘 못 말려서 인지 곰팡이가 생겨 알아보다 구매했습니다.

오자마자 사용해봤는데 진짜 칼집이 안생기네요!!
세척하기 간편했고 도마가 휘어서 바로 옮겨담기도 편했습니다.

하지만,
도마 거치….. 잘 마르지 않아요ㅜㅜ
그래서 고리거는데가 있어 따로 말리고 거치해놓습니다
혹은 지그재그로 가운데 도마를 좀 많이 빼놓고 거치하면 어느정도는 마릅니다,

차콜색도마를 썻을땐 색베임은 몰랐는데
오늘 하늘색 도마에 당근을 썰었는데 옅하게 색이 베이네요
그래도 칼집이 생겨 거기에 베어들어가는거는 아니라
나름 위생적이라 생각하고 바로 헹구고 세제 안뭍은 수세미로 닦아냈습니다. 잘 안보이더라구요

그래도 김치는 차콜이나 레드계열에 하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나무도마, 딱딱한 플라스틱 도마 썻을땐 칼로 음식 옮기다 떨기고 그랬는데 그럴 일없고 칼집…안생기는거 그거 정말 ..짱
저렴이 휘는 도마 삿을때 칼집에 꼭 주변이 우둘투둘 올라와 음식에 들어갈까 같이 썰리면 들어가겠지 나무도마도 그렇겠지 했는데 그럴 일 없으니 휴~ 아기 음식해주는데 안심입니다!

아 밀림은 조금 있습니다.
근데 칼질할때는 밀린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크기 걱정 엄청했는데 저는 작은 사이즈도 괜찮더라고요
소량 음식할때도 편하고 더 작았더라면 과일만 써는 용도로 썻겠지만 채소썰고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개인적의견)


가볍고 사용하기 편하고 좋으네요~!! | 결혼 6년차 주부입니다만 요리는 1도 못하는 무늬만 주부예요. ㅋ 그래서인지 주방제품에는 별로 욕심도 없고 잘 몰라요. 이 제품을 만나기 전까지는 거치대가 있는 3개짜리 플라스틱 도마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칼집이 수두룩 함에도 바꿀 생각도 하지 않았었죠. 그만큼… 너무… 주부스럽지 않죠… ㅠㅠ 친정 엄마가 엄마집의 도마가 낡았다며 도마를 새로 사달라하시기에 검색 후 이 도블레 제품과 비슷한 제품을 사드렸어요. 나는 딱딱한게 좋은데 엄마는 이런 재질이 좋다하시면서 저희집도 이런 재질로 바꾸라고 권유해주시더라구요. 그러면 한번 바꿔볼까 하던 찰나에 이 도블레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게 되었어요.

일단은 박스의 문구가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업체의 간절한 마음도 느껴지면서, 어쩌면 고객을 많이 생각하며 물건을 만들어온 회사일테니 제품이 좋지 않을 수 없겠다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ㅎ 박스를 개봉하니 거치대와 도마 3개가 들어가 있는데 각각 개별포장이 되어 있네요. 정성껏 준비했구나 하는 생각이 참 많이 들었어요.

이 도마를 받고 약 일주일이 넘는 시간동안 엄청나게 많이 사용해볼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사용해본만큼의 장단점을 한 번 나열해보겠습니다.

** 장점 **

1.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답게 정말 칼집이 안납니다. 요즘에는 워낙 식재료가 잘 되어 있어서 칼에 힘을 줘서 썰어낼 일이 없긴 하지만서도 이전의 도마는 사용하는 족족 칼집이 생겼거든요. 그런데 정말 이 도마는 칼집이 나지 않네요. 오늘은 청포도청을 만드느라 도마 사용 시간이 길었고 칼 사용도 많았어요. 꼭지도 잘라야했고 청포도를 썰어야하기도 했거든요. 설거지 후에 다시 확인해보니 칼집은 전혀 찾을 수가 없어서 신기해했답니다. ㅋ

2. 가벼워요. 상품 상세 글처럼 간편하게 들어올려서 이동하여 찌개에 식재료를 넣을 수도 있고 오늘도 잘린 청포도 꼭지를 음식물 쓰레기통에 넣는데 그렇게 편할 수가 없더라구요. 가볍고 휘어지기도 자유로워서 이렇게 저렇게 사용하기가 참 좋았어요. 설거지 하기도 너무 좋구요. 도마의 양쪽 끝이 살짝 붕 떠있어서 잡기도 너무 쉬워요.

3. 국물 흐름 방지가 은근 좋네요. 하지만 너무 많은 국물은 흘러내리긴 해요. ㅋㅋㅋ 생각없이 들다가 내 발 밑에서 나를 감시하던 울 집 냥이가 청포도즙비를 맞았네요.ㅋ 평소에는 이렇게 길게 작업할 일이 없으니 약간의 국물은 도마끝의 홈에 잘 안착해서 흐를일은 없을 것 같아요.

4. 아직은 더 사용해 봐야겠지만 향균관련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제품이라 하니 믿음이 가네요. 뜨거운 물에도 소독이 가능하다하니 앞으로도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5. 다양한 칼라가 있네요. 필요시에는 좀 더 밝고 예쁜 칼라를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으니 좋네요. 제가 받은 이 모던 칼라 색깔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단점 **

단점은 딱 한가지! 상품 상세 설명란에 식재료의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다고 적혀 있는데 냄새 배임은 전혀 없지만 색의 배임은 있어요. 뭐, 칼집이 나지 않는 도마가 대표적인 키워드이긴 하지만 쉽게 색이 배이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김치 한번 썰었는데 색이 배여있더라구요. 화들짝 놀라서 바로 설거지를 했는데 자국이 좀 남더라구요. 이 모던 제품의 제일 작은 하늘색에는 당연히 김치 썰 생각은 못하고 두번째 사이즈의 그레이 제품에 김치를 썰었는데 색이 바로 배였어요.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 몇 달 쓰다가 서서히 배이면 모르겠는데 한번에 딱 배이고 씻어도 자국이 남아서 눈에 보이니 좀 아쉽더라구요. 다행인건, 우리집은 엄마집이 가까이 있어서 김치 썰 일이 별로 없다는 거죠. ㅋ 엄마가 다 썰어서 통에 넣어주시거든요. 오늘 아침에는 국수해먹는다고 남편이 김치 고명 올리느라 사용했는데 색이 배였어요. 그래서 별 하나 OUT! 식재료에 따라 다양한 색깔을 이용할 수 있다지만 단 한번에 색이 배여서 좀 아쉽긴 하네요. 사진 첨부했어요.

거치대가 있어서도 좋고 사이즈별로 있으니 있으니 착착착 보기도 좋아요. 필요에 따라 사이즈별로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가볍고 옮기기 편하니까 저절로 손이 가더라구요. 옛날에는 도마 꺼내기 귀찮아서 식재료 담은 비닐 위에서 바로 썰기도 했는데… ㅋㅋㅋ 여튼 너무 너무 잘 쓰고 있어요. 방금도 내일 아침에 먹을 된장찌개 끓이면서 양파도 썰고 호박도 썰고 청양초도 썰었는데 칼집 없이 깨끗하고 가볍게 잘 사용했답니다. 다음에 엄마가 도마를 또 바꿔 달라하시면 이 제품 추천해드릴려구요. ㅎㅎㅎ


재료가 사방으로 튀지않고 예쁜모습으로 잘려요 | 휘지만않을뿐 비슷한 상품을 교체해가며
15년동안 사용하고있었는데,또 교체시기가 왔고,
이번에는 도블레상품을 써보게됐는데
기존에 쓰던 락**제품보다 더 밀착감이 있네요.
재료를 써는 칼이 도블레도마위에 닿을때
미끄러짐이 없어서 다칠 위험율을 감소시킬 수 있을듯합니다.

전용박스포장에 담긴 상품의 색감은 굉장히
고상한 느낌이었어요.

얼씨컬러느낌이라 주방에 둬도 튀지않으면서
안정감이 있습니다.

밝은스카이색.제일 작은 사이즈는 과일용.
그레이톤의 중간 사이즈는 채소용.
카키톤의 제일 큰 사이즈는 육류,어류등 기름진 용도.
이렇게 정하고 모두 사용해봤는데
장점을 발견했어요!!!!!!!!!
도마 자체가 매끄러움이없다보니
썬 재료들이 튀어나가지않아요.
썬 자리 그대로~!!!!!!
그리고 손 대지않고 필요한 곳에 옮길 수 있어요!

사진으로 도마의 단면을 느끼실 수 있도록
접사로 올려봤습니다.
또한,손잡이 부분이 들려있어서 도마밑에
물기가있어도 쉽게 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요즘 BPA FREE여야 소비자들의 관심사안에
들 수 있는데 도블레 도마도 bpa free라서 더더
마음에 들었어요.
새로 교체하는 플라스틱제품들은 모두 bpa인지
살피는데 구부러지는 bpa free상품은
주부들에게 관심상품일 수 밖에 없겠어요.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않고,
크기별 세트라서 실용적이다보니
활용도가 높아서 좋습니다.

캠퍼이기도해서 한 세트 더 구비 후
야외용으로 사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크기별,용도별 도마가 모두 필요하지만
공간 생각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블레 도마 3종세트를 추천드립니다.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1세트, 도마 소 스카이블루 + 중 카키 + 대 차콜 + 거치대 + 선물박스근 10년동안을 아크릴 도마로 사용해오다
마늘 빻거나 무 당근같은 단단한 재료들을 자를때
사방으로튀고 칼과 도마가 맞닿는 경계선 부분에서
탕,탁,턱…하는 둔탁한 소리가 크게 들려서
요리할때마다 늘 거슬려하다가 이번에 바꾸게 되었어요

바꾸고나니까 세상 너무 좋은것있죠!^^

일단 도마가 가벼워서 좋구요
아크릴 도마처럼 칼집이 표시가 나지않아서 좋아요

크기별로 색상도 다르고
사용후에는 세균번식을 막을수 있도록 걸어서 건조할수있게
도마 한쪽면으로 구멍도 있어요

마늘한번 빻아보고 너무 좋아서
요 며칠내내 주구장창 실리콘 도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께도 적당히 도톰하면서 유연성도 좋아서
재료를 자른후 도마채로 오므린 상태로
냄비나 팬으로 옮겨 담아서 바로 요리할수 있구요

실리콘 도마의 특성대로
재료가 잘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그렇다고 재료들이 이리저리 튀면서
주변을 지저분하게하는 불편함이 전혀 없어서 좋으네여~

사용해보니 사용감 너무 좋구요

그 좋은느낌을 이곳에 글로서 표현하라면
도마위에서 칼로재료들을 자를때
도마와 재료들이 착착 감기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라고
표현해두고 싶습니다

그리고 실리콘 도마는(모든 도마가 건조 청결 깨끗해야 하듯이…) 물기제거를 잘하시고 거치대에 두셔야 곰팡이 증식을 막을수 있으니 잘 건조하신후 거치대에 꽂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상품구매


The post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거치대가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도마세트 모던 거치대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